자동차

"상상초월! 기아 2025 니로,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 출시! 이 가격에 이 정도는?"

안테나뉴스 2025. 6. 4. 22:38

"기아 ‘베스트 셀렉션’ 트림, 고급 디자인과 안전성으로 더 강력한 니로"

기아, ‘베스트 셀렉션’ 트림 추가! 니로 하이브리드, 더 안전하고 고급스러워졌다

기아 니로 /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기아가 2025년형 니로 하이브리드에 새로운 트림, ‘베스트 셀렉션’을 추가하면서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번 트림은 기존 프레스티지 트림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더 강화된 안전 사양과 고급 디자인 요소가 기본으로 장착되었다. 이에 따라 상품성이 한층 높아졌고, 니로 하이브리드는 친환경 SUV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

‘베스트 셀렉션’, 더욱 강화된 안전 사양과 고급 디자인

기아 니로 /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베스트 셀렉션’ 트림은 특히 안전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핵심이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상위 모델에서만 볼 수 있던 기능들이 기본 탑재되어 있어, 고객은 더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다. 외관 디자인도 프로젝션 LED 헤드램프와 전후방 LED 턴시그널을 적용해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기아 니로 / 출처: 기아

또한, 선택 사양으로는 내비게이션을 추가할 경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과 ‘고속도로 주행 보조(HDA)’ 기능까지 제공되어 장거리 운전 시 피로도를 크게 줄여준다. 이 모든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둔 트림으로 자리 잡았다.

전 트림, 상품성 강화와 세밀한 가격 전략

기아 니로 /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베스트 셀렉션’ 트림뿐만 아니라, 기아는 기존 트림에도 대대적인 상품성 강화를 진행했다. 하이브리드 엔트리 트림인 ‘트렌디’에는 스티어링 휠 진동 경고와 신규 전자식 룸미러가 추가되었고, 최상위 트림 ‘시그니처’는 2열 이중접합 차음 유리가 적용되어 실내 공간의 정숙성을 강화했다.

기아 니로 /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전기차 모델은 실내·외 V2L 기능을 제공하고, ‘에어’ 트림부터는 실내 고급감을 강조한 스웨이드 헤드라이닝까지 추가되어 실용성과 감각을 동시에 잡았다.

가격 경쟁력 유지, 고객 중심 전략 강조

기아 니로 /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가격 면에서도 기아는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웠다. ‘베스트 셀렉션’ 트림은 하이브리드 모델 기준 3206만 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이외에도 트렌디 2787만 원, 프레스티지 3098만 원, 시그니처 3497만 원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전기차 모델은 EV 에어 트림이 4855만 원으로, 보조금 적용 시 4000만 원 초반대에 구매 가능하다.

기아 니로 /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기아는 이러한 가격 전략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친환경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추는 한편, 실용적이고 고급스러운 사양을 결합하여 경쟁력을 강화했다. ‘베스트 셀렉션’ 트림은 단순히 트림 추가를 넘어서, 전체 상품 구성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려는 기아의 의도가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