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롯데, 키움 전 스윕승! '데이비슨의 완벽투+나승엽 결승타'로 3연승 질주!"

안테나뉴스 2025. 5. 1. 23:35

롯데, 키움 상대로 완승! ‘3연승 질주’로 공동 2위로 올라서다

롯데, 키움 전 스윕승! 3연승 질주하며 공동 2위로 도약

롯데자이언츠 데이비슨 /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롯데 자이언츠는 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신한은행 SOL Bank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5-0으로 완승을 거두며 3연승을 질주했습니다. 이날 승리로 롯데는 16승 8패를 기록하며 공동 2위에 올라섰고, 키움은 롯데를 상대로 올 시즌 첫 스윕패를 당하며 연승이 중단됐습니다. 1만 6000명의 팬들이 가득 찬 고척스카이돔에서 롯데는 시즌 두 번째 스윕승을 거두며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경기 초반, 기선 제압한 롯데

롯데자이언츠 전준우 / 출처: 롯데자이언츠

경기는 롯데가 주도권을 잡으며 시작되었습니다. 1회초, 황성빈이 몸에 맞는 볼로 출루하며 첫 포문을 열었고, 고승민이 2루타를 터뜨리며 득점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그 후, 나승엽이 2타점 적시타를 날려 롯데는 2-0으로 기선제압에 성공했습니다. 비록 그 이후 몇 번의 득점 기회를 놓쳤지만, 롯데는 계속해서 점수를 쌓아가며 경기를 지배했습니다. 4회, 황성빈의 내야 안타로 전준우가 홈을 밟으며 한 점을 더 추가했습니다.

데이비슨, 완벽 투구로 롯데의 승리 이끌다

롯데자이언츠 데이비슨 /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롯데의 선발 투수인 데이비슨은 이날 7이닝 동안 100구를 던지며 3피안타 1볼넷 6탈삼진을 기록하며 무실점으로 완벽한 투구를 펼쳤습니다. 데이비슨의 철저한 마운드 운영 덕분에 롯데는 계속해서 키움의 타선을 틀어막으며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정철원과 송재영이 승리를 지켜주는 훌륭한 불펜 투구를 보여주었습니다.

나승엽, 결승타로 롯데의 승리를 결정짓다

롯데자이언츠 나승엽 / 출처: 롯데자이언츠

타선에서는 나승엽이 1안타 2타점으로 결승타를 기록하며 승리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또한, 전준우는 2안타 1타점 1득점, 황성빈은 1안타 1타점 2득점 1도루로 존재감을 뽐내며 팀을 이끌었습니다. 8회와 9회에는 전준우와 레이예스가 추가 득점을 기록하며 롯데의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김태형 감독,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 전해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경기 후 김태형 감독은 "선발 데이비슨이 7이닝 무실점으로 너무 좋은 피칭을 해줬고, 후속 투수들도 잘 막아줬다. 1회 나승엽의 2타점 적시타로 선취점을 뽑고, 추가점이 필요한 상황에서 선수들이 집중력을 발휘하며 승기를 잡았다"고 선수들의 활약을 칭찬했습니다. 또한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3루 관중석을 꽉 채워 응원해 준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기쁜 소감을 전했습니다.